카테고리 없음

21년5월25일 국내주식 시황!!

밍밍잉 2021. 5. 25. 20:25

 

#HMM : 그린 암모니아 해상운송 컨소시엄 협약 체결, 오.. 본격 수소체인 가동인가요?

#삼성전자 : 19조원 투자, 텍사스,뉴욕,애리조나 3파전, 증권가의 계속되는 목표가 하락 기회인가요?

#대한항공 : 지속되는 물류 특수, 화물성과도 좋고.. 앞으로 여객까지 턴하면?하고 기대하는 투자자들

#셀루메드 : mRNA 생산 효소 5종 개발 본격화.. 아이진과 맞손, 얼마전 cb발행하더니.. 이거 때문이었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美 GE와 3600억원 규모 엔진 부품 공급계약 체결, 신재생부터 우주항공까지 한화.. 

#수젠텍 : 항원 신속진단키트 국내 허가 획득.. "자가검사키트 승인 추진"

#셀트리온 : 오랜만의 상승, 시장의 관심이 온통 백신에 있어서 그런지.. 그간 고생을 많이 했네요

#한일단조 : 한미정상회담의 '미사일지침 종료 영향'으로 관련주로 엮이며 강한 반등

#이연제약 : 복지부 장관의 mRNA 백신 개발 강조에 따라서 관련주가 급등했네요

#LG전자 : 올해 1분기 LG OLED TV 출하량이 전년대비 +116% 상승했다고 발표. 글로벌 TV 점유율 역대 최고

#팬오션 : 공모 회사채 발행 검토 중? 요즘 산업이 좋다보니 신용등급도 투자 가능 수준인가 보네요

#카카오 : 카카오톡 "잔여백신" 탭에서 27일부터 백신 접종 예약 가능. 좋은 취지네요

#셀트리온헬스케어 : 어제 많이 빠진 탓인지 외국인이 매수했네요

#한국전력 : 28일 주주총회 예정, 정승일 전 산업부 차관을 21대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삼성전자우 : 오늘 시장 오른거 치고는 덜 올랐네요. 매수세가 예전같진 않네요

 

 

[금일 국내 증시]

- 오랜만에 기관/외국인이 동시에 순매수 돌아서면서 지수 상승을 이끌었습니다. 특히 기관은 코스피 8,800억원, 코스닥에서 2,200억원 순매수하며 상승 마감하였습니다

- 전일 미국 시장에서 나타난 위험자산선호 분위기(장기채권 수익률 하락, 달러 약세)의 영향으로 국내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 중국 당국이 원자재 투기 및 사재기 세력들을 단속하겠다고 나서면서 중국 증시는 큰 폭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원자재 가격 하방 압력을 가함에 따라 인플레 우려가 줄어들면서 증시의 상승을 부추겼습니다

 

 

 

 

실시간 무료정보 원하시는분들 입장하셔서 정보 받아가세요~
https://open.kakao.com/o/ggvbD1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