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겨울 및 캠핑 관련주/핵심종목/대장주/겨울테마주

밍밍잉 2021. 10. 27. 15:45

안녕하세요

불개미투자 입니다.

오늘은 겨울 및 캠핑 관련주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이 대세중에 대세인데요. 여름이 끝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오면서 더 많은 캠핑족들이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캠핑을 한번도 가본적이 없고 앞으로도 갈 생각은 없지만 주변 친구들은 대부분 다 차 트렁크에 텐트가 있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알아볼 주식은 캠핑 관련주 인데요. 그 중에서도 파세코와 더네이쳐홀딩스 관련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두 기업은 캠핑에 어떤 수혜를 볼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세코

 

 

 

위에 보시면 파세코의 주가인데
개인적으로 상당히 일을 잘하는 기업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파세코의 주력 제품은 창문형에어컨입니다. 실외기 없이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이죠. 특히 신축

아파트에는 아파트 외벽에 실외기 설치가 법적으로 금지가 되면서 더 많은 수요가 있었습니다.

단순하게 에어컨만 파는 회사였다면 이렇게까지 성장을 못했을 것 같은데 파세코는 꾸준히 신상품을 내놓고 있구요. 최근에 상당히 괜찮은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연관검색어만 봐도 난로, 캠프 등 더이상 에어컨은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캠핑상품 관련한 인기제품을 찍어내고 있습니다.

 

 

 

 

 

 

 

저 제품들이 다 캠핑형 난로입니다. 시리즈별로 나오는대로 다 잘되고 있네요. 특히 라이브커머스 쪽으로 공략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여기 성과가 굉장하다고 합니다.

파세코는 에어컨 위주로 매출을 내고 있어서 여름관련주, 폭염 관련주로 주가가 올랐다가 가을만 되면 주가 조정이 왔는데요.

 

 

 

 

 

 

 

 

이번 캠핑형 난로의 대박으로 캠핑관련주, 한파관련주 등으로 편입도 가능한 전망입니다. 이 아이템이 창문형 에어컨만큼 대중적인 제품이 된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진 않은데요. 어느정도 파이의 한계는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제 관점에선 캠핑용히터 자체는 파이의 한계가 있지만 파세코의 실력을 입증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읽고 발바르게 행동으로 옮기는 실력이 좋은 기업이네요.

만약에 이번에 캠핑형난로로 좋은 숫자를 찍는다면 파세코 주가 전망은 기존보다 더 단단해져 계절을 타지 않는 주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간단하게 파세코에 대해서 설명을 도와드렸는데
무료로 실시간 정보 받아보길 원하신다면

아래 카카오톡 링크 클릭후 입장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3BhAADd

 

10월 무료리딩방★

 

open.kakao.com